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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주)나노아이티, 골목상권 판매촉진 솔루션 출시(전자신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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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쓴이 | (주)나노아이티 | 등록일 | 2013.10.02 | 조회 | 5384 | |||||
대형마트와 기업형 슈퍼마켓(SSM)이 골목상권을 위협하고 있는 가운데 전통시장과 개인 슈퍼마켓 판매를 촉진시킬 수 있는 솔루션이 출시됐다.
(주)나노아이티는 `마트야`를 골목상권에 적용하기 위해 최근 슈퍼마켓용 판매시점관리(POS) 프로그램 전문기업인 아이에이엠테크(대표 김정욱)와 업무협약을 맺고 공동개발에 착수했다. 아이에이엠테크는 슈퍼마켓용 POS 분야 국내 점유율 1위 기업이다. `마트야`는 대형마트 및 SSM과 경쟁해야하는 골목상권이 전통적인 전단지 광고부터 스마트폰을 이용한 첨단 모바일 마케팅까지 대응할 수 있도록 IT 융합기술로 개발된 제품이다. (주)나노아이티는 `마트야` 솔루션 공급에 속도를 내기 위해 최근 스마트 개발 사업부를 신설했다. 또 경기도 분당에 마케팅지점을 개설할 계획이며, 개발 인력 5명도 새로 채용했다. 디도스 보안전문기업인 (주)나노아이티는 2005년 SW개발 전문회사로 출발해 현재 기업부설연구소를 운영하며 8개의 프로그램 저작권과 2개의 상표권을 보유한 R&D 기업이다.
대구=정재훈기자 jhoon@etnew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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