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의 고정IP 서비스는 모뎀을 통해서 고정IP를 직접 부여 받는 방식입니다. 반면, 마이vpn의 “고정IP서비스”는 xDSL서비스는 기존의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면서, 터널링 기술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고정IP만 부여해드리는 신기술의 서비스입니다. 현재 KT의 경우 고정IP 신규 가입을 받지 않고 있으며 기존 사용자가 해지할 경우라도 재가입이 안되므로 KT-마이IP 를 사용하는 고객님께서는 정확한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현재 두가지 결재방법이 있으며, 서비스 신청 및 연장 신청후 결재를 진행 해 주시면 됩니다.
1. 무통장입금 - 입금확인 후 마이VPN이 셋팅이 됩니다. - 입금확인 시간은 오전, 점심, 저녁 3번 확인을 하며, 업무종료 시간이 지나면, 익일 입금확인 합니다. ※ 서비스 신청인과 예금주 명의가 상이할 경우 서비스 진행에 차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명의가 다른경우 고객센터(1544-940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신용카드결제(계좌이체) - 신용카드결제는 24시간 시간에 상관없이 바로 결제 완료가능하며, 확인 후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 서비스신청 메뉴 클릭 후 해당 절차에 따라 신용카드결제(계좌이체)를 하시면 됩니다.
아이디, 비밀번호가 유출 및 도용 되었다고 판단되시면, 마이VPN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해당 고정IP에 대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고 즉시 바로 고객센터(1544-9405)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실수로 유출 및 도용된 경우 사용기간에 대해서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 애니게이트 공유기 업그레이드 시 주의사항 1. 업그레이드 할 펌웨어를 바탕화면에 다운로드 후 공유기에서 반드시 WAN(인터넷선)에서 랜선을 제거 한 다음 애니게이트 설정(192.168.10.1)으로 접속 후 업그레이드 합니다.
2. 업그레이드 후 카운트다운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완료가 되면 제품에서 모든 랜선을 제거하고 장비를 정상 초기화 후 재설정하여 사용합니다.
3. 제품 초기화 방법 - 제품의 전원만 ON하였을때는 PWR이 천천히 점등합니다. - 초기화를 위해 공유기에 연결된 모든 것(전원,모뎀선,랜선)을 제거하고 Reset을 누르고 있는 상태에서 전원을 ON하면 PWR(전원)이 빠르게 깜박입니다. PWR가 빠르게 깜박거리는 것이 초기화가 정상으로 된 상태이오니 이 부분을 분명히 확인 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