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VPN
서비스소개
사용방법
PC
서비스신청 가이드
수동셋팅 사용방법
서비스 신청
국내망 서비스 신청
해외망 서비스 신청
접속 테스트
고객센터
공지사항
보도자료
이벤트
자주묻는 질문
온라인 상담
자료실
ONLY DDos -
DDoS 난공불락
공지사항
보도자료
이벤트
자주 묻는 질문
온라인 상담
자료실
Home > 고객센터 > 자주묻는질문
공유기관련
서비스 장애
VPN 접속관련
회원 및 기타
아이디, 비밀번호 유출 및 도용시 어떻게 하나요?
아이디, 비밀번호가 유출 및 도용 되었다고 판단되시면,
마이VPN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해당 고정IP에 대한 비밀번호를 변경하시고
즉시 바로 고객센터(1544-9405)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님의 실수로 유출 및 도용된 경우 사용기간에 대해서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 관리에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