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기 아래에서도 고정IP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공유기의 PPTP 지원여부 및 세팅에 따라서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며 공유기의 펌웨어 버전에 따라서 접속 여부가 결정될 수가 있습니다. 이 경우 공유기를 제거하신 후 모뎀에 직접 접속해 보신 후 저희 서비스 지원팀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KT의 고정IP 서비스는 모뎀을 통해서 고정IP를 직접 부여 받는 방식입니다. 반면, 마이vpn의 “고정IP서비스”는 xDSL서비스는 기존의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하면서, 터널링 기술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고정IP만 부여해드리는 신기술의 서비스입니다. 현재 KT의 경우 고정IP 신규 가입을 받지 않고 있으며 기존 사용자가 해지할 경우라도 재가입이 안되므로 KT-마이IP 를 사용하는 고객님께서는 정확한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현재 두가지 결재방법이 있으며, 서비스 신청 및 연장 신청후 결재를 진행 해 주시면 됩니다.
1. 무통장입금 - 입금확인 후 마이VPN이 셋팅이 됩니다. - 입금확인 시간은 오전, 점심, 저녁 3번 확인을 하며, 업무종료 시간이 지나면, 익일 입금확인 합니다. ※ 서비스 신청인과 예금주 명의가 상이할 경우 서비스 진행에 차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명의가 다른경우 고객센터(1544-940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 신용카드결제(계좌이체) - 신용카드결제는 24시간 시간에 상관없이 바로 결제 완료가능하며, 확인 후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 서비스신청 메뉴 클릭 후 해당 절차에 따라 신용카드결제(계좌이체)를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