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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me > 서비스 신청 > 서비스 신청
제1조 (목적) 1. 이 약관은 DDoS 난공불락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제공하는 ㈜나노아이티(이하 “회사”)와 위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이하 “고객”)간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권리와 의무 및 책임 기타 제반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DDoS방어서비스는 DDoS방어 보안존과 DDOS DDNS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계약체결에 관한 내용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1.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시행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회사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시행일자 이전부터 7일 이상 게시합니다. 3. 고객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 외 적용)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상관례 및 서비스별 안내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신청 및 약관동의) 1. 이용신청은 고객이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정한 신청양식을 인터넷에서 작성 후 신청하는 것으로 이루어지며 필요한 경우에 고객에게 구비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회사 홈페이지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2. 고객은 이용신청 시 실명, 실제정보를 입력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고객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또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고객이 이용신청 시 제공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따라 보호를 받습니다. 제6조 (서비스 내용) 1-1. 기본서비스 - DDOS 난공불락 베이직 : 20기가 이하의 DDoS 차단서비스 - DDOS 난공불락 프로페셔날 : 70기가 이하의 DDoS 차단서비스 - DDOS 난공불락 언리미티드 : 무제한 DDoS 차단서비스 - DDOS DDNS : 70기가 이하의 DDoS 차단서비스 1-2. 소요시간 - 상한 트래픽 발생 후 30분이내 (야간, 공휴일 1시간) 제7조 (서비스 제약조건) 1. 본 서비스는 백본 라우터와 연동된 DDoS 방어장비를 다수의 고객이 공유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다수의 고객이 동시에 공격을 받거나 방어 가능 용량을 초과하는 경우 서비스가 지연되거나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가입 직후 2주간 트래픽 학습기간이 소요되며, 이 기간 중 공격을 받게 될 경우 서비스가 지연되거나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정상적인 패킷을 가장한 공격 및 고객 또는 회사가 인지하지 못한 최신 패턴을 이용한 공격의 경우 서비스 범위를 벗어날 수 있습니다. 4. 시스템 취약점을 이용한 침해사고, 해킹, 웜, 바이러스 차단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5. 고객이 대용량 DDoS 공격을 받아 타 고객 장비 및 서비스의 안정을 해치는 경우 회사는 임의로 고객사 서버에 대해 차단, 이전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고객의 서비스가 원활히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서비스 재판매 사업자 또는 음란물 제공 사업 등 법적/사회적 문제 발생의 소지가 있는 사업자에 대해서는 회사는 본 서비스의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계약기간 중이라도 직권 해지할 수 있습니다. 7. 재판매 사업자에 서비스를 제공 시에는 해당 고객에게 한정합니다. 8. 공격발생시 디도스보안존 수용은 최대 2주간이며, 2주 이상 수용이 반기내 3회 이상 발생하거나 30분 이상 지속 공격을 월 10회 이상 받는 등 공격 발생 빈도가 빈번한 경우 서비스 금액 및 제공에 대하여 재협의를 할 수 있습니다. 9. 고객은 본 서비스를 재판매 할 수 없으며, 이를 어길 경우 회사는 일방으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8조 (계약 사항) 1. 서비스 신청은 웹페이지 서비스 신청서로 구성됩니다. 2. 서비스는 신청일로부터 효력이 발효됩니다. 3. 요금 납입 책임자의 사업자등록증(개인일 경우 주민등록증 사본) (주)나노아이티로 1부씩 발부합니다. 4. 상기 제6조에 기재한 계약사항 중 기본상품 및 부가서비스의 추가/변경을 하고자 할 경우 변경사항을 반영하여 변경신청서를 작성하고 날인하여 신청하는 것으로 합니다. 이 경우 변경신청서에 기재된 신청일자를 기준으로 가장 최근의 변경신청서를 본 계약의 계약사항으로 간주합니다. 5. DDoS방어서비스는 계약 만료 7일전까지 서면으로 해지 의사를 통지하지 않는 한 별도의 계약 없이 1년씩 자동 연장하는 것으로 합니다. 제9조 (고객의 의무) 1. 고객은 회사가 정한 서비스 이용요금을 지정된 일자에 납입할 의무가 있습니다. 2. 고객은 회사의 동의 없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안 됩니다. 3. 고객은 자신이 운영 중인 서비스의 데이터 등에 대해 별도로 저장할 의무가 있으며 외부 침입 등으로 인한 정보의 유출, 누락 또는 자료의 손실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단, 회사가 해당 자료를 백업하여 별도로 보관 중인 경우에는 복구 시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백업자료가 없는 경우에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고객은 자신의 웹사이트를 통하여 제공하는 정보의 저작권에 대하여 책임을 지고 불법적인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5. 고객은 서비스 신청 시 회사에 제공한 정보에 변경내용이 발생했을 경우 해당 절차를 거쳐 빠른 시일 내에 수정, 보완해야 하며, 그로 인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6. 고객은 회사로부터 제공받은 설비, 계정 및 소프트웨어를 망실 또는 훼손하거나 장애를 초래한 경우에는 그 보충, 수선 또는 기타 공사에 소요되는 비용을 부담하여야 합니다. 7. 고객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0조 (손해배상) 1. 명백한 귀책사유에 의해 제6조에서 정의한 서비스 내용에 중단이나 장애가 발생할 경우 아래의 기준에 의거하여 요금을 공제합니다. -“중단 및 장애” 시간이 1시간 초과 2시간 이하 : 해당 월 DDoS 차단/대피 서비스 과금액의 30% -“중단 및 장애” 시간이 2시간 초과 3시간 이하 : 해당 월 DDoS 차단/대피 서비스 과금액의 50% -“중단 및 장애” 시간이 3시간이상 : 해당 월 DDoS 차단/대피 서비스 과금액의 100% - 단, 야간(00:00~09:00) 또는 공휴일에 발생한 건에 대해서는 상기 기준시간에 최대 1시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상기 ‘1.’항에도 불구하고 “서비스 중단 및 장애”의 사유가 이하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 고객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의 장애가 발생한 경우 - 고객이 게시 또는 전송하거나 전송 받은 자료의 내용 및 가치에 대한 경우 - 불법적인 침입으로 인해 발생한 고객의 설비 및 정보에 대한 경우 - 제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경우 - 전시, 사변,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회사 외 타 기간통신사업자가 제공하는 전기통신서비스 장애 및 설비부족으로 인한 경우 -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제11조 (비밀보장과 양도금지) 1. DDoS방어서비스와 관련하여 상호의 사업적, 기술적으로 비밀을 요하는 모든 사항에 대해서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하지 않는다. 2. DDoS방어서비스를 계약상의 권리 또는 의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12조 (관할법원) 이 약관 및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된 분쟁에 관한 소송은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1년 07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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